단일배너

실시간차트 및 기술적분석신호

▲ 접기
단일배너
자유게시판

image.png

 

비트 저번준가 30k쑤실때 각질에서
레퍼럴 받았던거 30달러로 50배롱 잡고
눌릴때마다 마진늘려서 지금까지 존버중

마진 200달러유지중이고 300정도는 빼서 메이져로 나눠서
수익률 극대화중임

시드가 아쉽긴하지만 이번 하락장때 차트보는거 많이 배워서
다음 불장때 수익 많이 낼수있을거같당

ㅜ.ㅜ 다들 화이팅

짤은 어제 기준인거같은데 월별수익랭킹 바낸에서 200위찍음 ㅋㅋㅋ

 

 


  • HOT Comments 이글에 핫코멘트가 있으며 클릭하시면 바로 이동합니다. (추천 수 : 10 이상)




No 제목 닉네임 등록일 조회 추천
6464 근데 혹시 38이하 숏형들 있어? 4 어이없 2021.06.16 89 0 - 0
6463 아마 잔여 메로나 쏘고 갈겨 1 흑두루미 2021.06.16 97 0 - 0
6462 4시간봉 헤숄? 1 모리 2021.06.16 90 0 - 0
6461 주말이후 처음쓰는 글 코린이 2021.06.16 95 1 - 0
6460 40999까지 열려있네 1 세모네모 2021.06.16 95 0 - 0
6459 지루해서 제가 쓰는 지표 공유해봅니다. 4 도마리 2021.06.16 488 3 - 0
6458 나도 나만의 매매기법 흑두루미 2021.06.16 302 2 - 0
» 30달러로 60배쯤 수익났당 1 기르 2021.06.16 256 0 - 0
6456 저의 마진 매매기법 공개 무적권70배 2021.06.16 308 1 - 0
6455 엘리엇파동하고 그 사이비 파동 종교하고 무슨차이냐? 2 ㅋㅋ 2021.06.16 80 0 - 0
6454 새벽에 41.3k 간 이유 무적권70배 2021.06.16 112 0 - 0
6453 제 관점 강철좆 2021.06.16 77 0 - 0
6452 한번 눌리고 가는게 좋아보이는데 아무리 봐도 자세는배우 2021.06.16 86 0 - 0
6451 김프매매 하는 이유가 뭐임? 2 뷰뷰 2021.06.16 83 0 - 0
6450 형들 선린인데요 지정가 주문 질문요 4 라고생각했을때 2021.06.16 90 0 - 0
6449 하방냄새 ㅈㄴ 난다이거 2 오리칼 2021.06.16 93 0 - 0
6448 ㅅㅂ탈출 했습니다!!!!!!!! 무쿠 2021.06.15 110 0 - 0
6447 새볔에 45k올라가있을수 있엉? 3 마빡에구멍나고싶어 2021.06.15 101 0 - 0
6446 앞으로 2달간 그래프 예언해ㄷ줄게요 1 비트주세요 2021.06.15 109 0 - 0
6445 역시 선물의 끝은 청산이군요.. 3 선달24 2021.06.15 124 0 - 0
단일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