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리의 시간

by 사람이다 posted Mar 05, 202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2017 -2껄부터~ 현재 2021 4.95운지좌 로 졸업하고 이만 판 떠나려 합니다.

 

저는 b 불규칙정점 조정파동 진행된다고 주장해왔던 윾동인데, 47트렌드 라인 넘어섰을 때 부터 관점이 제 틀렸구나라고 생각하고.. 자신감도 좀 떨어지고..

 

아무튼 관점 폐기 이후 매매를 쉬는 것이 좋은 방법이라고 글들을 올리며.. 소규모 단타.. 헷징.. 등등 하다가 방금 48250 숏 소녀익절 한지 2분만에.. 폭포수 등장..

 

수익도 잘 안나고.. 이제 떠날 때가 되었구나 생각이 들었습니다.

 

현재는 플랫 아님 다이아고날이라고 생각하는데 방금 덤핑 나온 모습으로 플랫의 가능성이 좀더 높아졌다고는 생각합니다. 

추세선 건들고 반등하는 모습이 플랫 가능성이 높아졌다고 봐요.. 

 

그럼에도 이제는 제 관점과 포지션에 확신을 갖지 못하겠으니.. 46에서 반등 나올때 롱 진입하려고 하는데 손이 좀 떨리더라구요 ㅋㅋ

약간 처음 매매할 때? 그 느낌.. 아무 근거없이 손발이 떨리는 매매..의 느낌과 같아 호다닥 빤스런 쳤습니다.

 

그리고 코인판이 너무 해선판이랑 비슷해지는 느낌도 없잖아 있어서.. 곧 국가적 차원의 규제도 다가오고 있고..

 

벌만큼 버신분들은 지금이 졸업시기에 딱 알맞지 않나 싶네요..(개인적인생각)

역시 1~2월 졸업준비하라고 한 졸업좌는 정말 대단하십니다..ㅋㅋ 어찌되었든 대상승장이 왔거든요ㅋㅋㅋㅋ

 

아무래도 복귀를 한다면 다음 반감기 시즌인데.. 다음 반감기 시즌은 큰 기대가 안되네요.. 규제이후 첫 반감기 그리고 디파이들의 미래도 불분명하고..

 

암튼 저로서는 다시 직장도 구하든 사업을 해보든 현생에 투자할 시간이 돌아온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