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베이스 “비트코인 ETF에 대한 승인은 시간문제일 뿐이다”

by 마진판 posted Jul 27, 202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출처 https://coincode.kr/archives/56188

image.png

 

 

미국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베이스의 기관 투자자 보고서에 따르면, “암호화폐에 대한 미국 정책이 완화되고 있다”며 “ETF 승인이 불가피하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보고서는 “우리는 명확한 공익과 유리한 시장 발전을 감안할 때, 미국 SEC가 비트코인 ETF를 승인하는 것은 시간 문제일 뿐이라 믿는다”고 전했다.

이 보고서는 코인베이스가 ETF가 승인될 수 있다고 믿는 정확한 시간 프레임을 제공하지는 않았지만, “올해 또는 2022년에 발생할 것”이라는 ETF 발행자의 예측을 인용했다.

SEC가 비트코인 ETF를 승인하면 피델리티와 같은 거대 투자기업을 포함해 ETF를 신청하는 회사에 이익이 될 것이다. 또한 이러한 승인은 해당 회사에 서비스를 제공하여 돈을 버는 코인베이스에도 도움이 될 것이다.

보고서는 “이 ETF 발행자들은 우리의 보관, 스테이킹, 거래 실행 기능을 활용하여 고객에게 가장 경쟁력 있는 상품을 제공할 것”이라 언급했다.

한편, 디지털자산 전문 투자운용사 월셔 피닉스의 공동설립자 윌리엄 카이는 “SEC가 2022년 또는 2023년까지 비트코인 ETF를 승인하지 않을 수도 있다”고 말했다. 한편, SEC는 2020년 2월 월셔 피닉스의 비트코인 ETF 신청을 거부한 것으로 알려졌다. (신청은 2019년)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