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차트 및 기술적분석신호

▲ 접기
단일배너
매매일지(손익인증)

Screenshot_20200731-074934.jpg : 마진 초보인데 달달한 수익 인증^^Screenshot_20200731-074945.jpg : 마진 초보인데 달달한 수익 인증^^Screenshot_20200731-074951.jpg : 마진 초보인데 달달한 수익 인증^^마진 존버중..♡
비트 10배 롱 1100만원 >>> 3300만원
이더리움 30배 롱 600만원 >>> 1600만원
리플 20배 롱 50만원 >>> 160만원
재미가 쏠쏠하네요~~
일단 존버가봅니다~~


  • HOT Comments 이글에 핫코멘트가 있으며 클릭하시면 바로 이동합니다. (추천 수 : 10 이상)




No 섬네일 제목 닉네임 등록일 조회
공지 매주 수요일! 상품과 상금이 가득! SnapEx evening file 마진판 2020.07.28 1192
317 개꿀이네 우량범 2020.08.10 76
316 링크 2500% 수익인증 랄라라 2020.08.09 90
315 매매일지| 드디어 성공 고고 2020.08.08 77
314 마진 승차감 너무 좋다 ㅎㅎ ㅋㅋㅋ 2020.08.06 100
313 매매일지| 마진의 끝은 언제나 >>> 쫄보 2020.08.04 92
312 소액 인증 ㅎㅎ 비맥초고수 2020.08.04 59
311 매매일지| 다 잃었습니다. 운지좌 2020.08.02 117
310 1% 7원의의 수익 유동 2020.08.01 18
» 수익| 초보마진러 달달한 수익인증 초짜 트레이더 2020.08.01 76
308 수익| 좋은장에 짧고 굵게 잘먹고 갑니다. 코인겜블러 2020.07.30 120
307 매매일지| 청산하니 내려가네 고닉가자 2020.07.29 81
306 얻어 걸렸네 700% 구리다 2020.07.28 92
305 매매일지| 이사람 0,1달러차이로 청산안된거 실화냐? 본전가냐 설마이거ㄷㄷㄷㄷㄷ 레전드 2020.07.27 1038
304 마지막 인생 몰방입니다 형님들 ㅠㅠ 제발 7777불만 부탁드려요!!!!!! 릴웨인 2020.07.25 185
303 매매일지| 마진 처음부터 현재까지 수익 마린아 2020.07.21 115
302 매매일지| 바낸 rsi 매매일지 ㅋㅋㅋ 2020.07.20 253
301 매매일지| 비트 마진 수익인증 jun trader 2020.07.17 154
300 매매일지| 체인마진 15 배수익중 알트단타 2020.07.13 177
299 매매일지| 존버중 7일째 쿠우밍 2020.07.13 119
298 매매일지| 마진거래 바이빗 트레이딩 대회 2등 후기 차갤러 2020.07.13 291
단일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