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일배너

실시간차트 및 기술적분석신호

▲ 접기
단일배너
자유게시판

  • HOT Comments 이글에 핫코멘트가 있으며 클릭하시면 바로 이동합니다. (추천 수 : 10 이상)




No 제목 닉네임 등록일 조회 추천
» 어제 이걸로 도지발 하락장 가능성 좀 줄어든거 같음 토끼코크 2021.05.09 118 0 - 0
5780 알트코인 도미넌스 어캐봄?? 케케묵은지 2021.05.08 81 0 - 0
5779 56k숏인대 손절해야할까요 분할매수 어기니깐 탈출타이밍이 모든건쇼 2021.05.08 93 0 - 0
5778 이더리움클래식은 단기적으로 30만원선은 충분히 돌파 될듯하다. 이클리지 2021.05.08 107 0 - 0
5777 선물은 배율 쓰는게 맞아? 검황제 2021.05.08 91 0 - 0
5776 지금 알트 들어가볼까 드가자 2021.05.08 75 0 - 0
5775 도지 금요일부터는 빠질줄 알았는데 라팔안다무카 ㅎㅎ 2021.05.08 72 0 - 0
5774 사실 난 도지 얼마가냐보다 도오지 2021.05.08 89 0 - 0
5773 1억날리고 빚 5천 공개했다 빚5000 2021.05.08 162 0 - 0
5772 삼각수렴매매할때 팁 ㄹㅇ 2021.05.08 141 0 - 0
5771 비트외에 알트 선물하시는분들 질문점 하락봇 2021.05.07 96 0 - 0
5770 월봉 마감의 중요성 월급쟁이 2021.05.07 120 0 - 0
5769 비트 고배율 추격롱침 ㅋㅋㅋ 2021.05.07 98 0 - 0
5768 도지메타 그만하면 안되냐 진짜 고배인증 2021.05.07 105 0 - 0
5767 확실히 고배쓰면 지옥가는건 맞는거같음 돈복사쟁이 2021.05.07 124 0 - 0
5766 물려도 비트 롱에 물리는게 맘편하고 금방탈출되네 호재 2021.05.07 90 0 - 0
5765 코인 300% 수익 5만 명 낚은 초대형 다단계 사기 마지막기회 2021.05.07 144 0 - 0
5764 이더리움클래식 125000 안올줄알고 손절한 병신 나를 죽여버리고싶다; zhsh 2021.05.07 102 0 - 0
5763 아 좀... 55.5k 쌍바닥 찍었으니 올라가자 비트양.. www 2021.05.07 82 0 - 0
5762 4시간봉 기준 1시에 뜨억락 가정하에 스와이프 the 소소 2021.05.07 92 0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