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일배너

실시간차트 및 기술적분석신호

▲ 접기
단일배너
자유게시판

안전한 매매하면 자기들끼리 씹게이매매한다고

ㅈㄴ 놀림

그거에 발끈+한방 심리발동해서 리스크 좀 가져가면

그즉시 처형당함

처형당하고 본전욕심에 더 리스크 큰 매매함

퇴학!


  • HOT Comments 이글에 핫코멘트가 있으며 클릭하시면 바로 이동합니다. (추천 수 : 10 이상)




No 제목 닉네임 등록일 조회 추천
4619 엥 정부에서 마진규제한대? 마아진 2021.01.25 179 0 - 0
4618 근데 8월 느낌 물씬나네 펑핑 2021.01.25 143 0 - 0
4617 현재 코인 시장 생각 마진가즈 2021.01.25 140 0 - 0
4616 굉장히 설득력 있어보이는 분석그래프 케케묵은지 2021.01.25 164 0 - 0
4615 아니 씨발 이더 펀비 강도냐 2021.01.25 135 0 - 0
4614 많이 힘들거라 생각해 졸업생 2021.01.25 121 0 - 0
4613 선물첨하고 타점못잡겟는분들 이렇게만하세요 Tona 2021.01.25 195 0 - 0
4612 시평갭 이벤은 아이디 새로 파서 하는거임??? 알텐다드 2021.01.25 259 0 - 0
4611 코인 3년 존버 최후.... ㅋㅋㅋ 2021.01.25 213 0 - 0
4610 2021년 돈 벌고 싶다면? 세크류아드 2021.01.24 181 0 - 0
4609 현재 비트 무빙 형이다 2021.01.24 197 0 - 0
4608 내 분석에 확신을 가지는게 진짜 어려운듯 후후 2021.01.24 173 0 - 0
» 남자가 투자 수익률이 더 낮은 이유 ㅋㅋㅋ 2021.01.24 157 0 - 0
4606 오늘 아침, 코인으로 내 인생이 바뀐걸 느꼈다 두린이 2021.01.24 180 0 - 0
4605 리스크 관리를 해보자 (Risk management) 차갤러 2021.01.24 185 0 - 0
4604 바이낸스 선물에 비트코인 없나요 4 코린코린 2021.01.24 189 0 - 0
4603 코인 투자시 유의 할점 몇가지 팁 드릴려고 합니다 코인좋아 2021.01.23 204 0 - 0
4602 형님들 ADL 이거 질문좀 드릴게요 아가천사 2021.01.23 190 0 - 0
4601 롱 50배 떙김 뜩상 2021.01.23 174 0 - 0
4600 오늘의 포지션과 수익 trader 2021.01.23 169 0 - 0